최신뉴스경마

뉴스

<경륜>경륜경정본부, 경기대명고에 자전거 50대 기증

기사입력| 2017-04-21 07:11:35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지난 13일 경기대명고에 자전거 50대를 기증했다.

경기대명고는 체험 위주의 교육을 전문적으로 실시하는 전국 최초의 공립 대안교육 특성화고등학교로 자전거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보유 자전거 노후로 학생들 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경기대명고의 어려운 사정을 전해 듣고 이번에 자전거를 기증하게 됐다. 이번 자전거 기증에는 알톤 스포츠도 참여하여 헬멧 50개를 대명고에 함께 기증했다. 자전거와 헬멧은 경기대명고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자전거 체험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이날 자전거 전달식에는 경륜경정사업본부 이기한 마케팅실장, 경기대명고 양재학 교장, 경기대명고 전교생 등 100여명 참석했다.

전달식에서 이 실장은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자전거 문화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경기대명고에 기증한 자전거가 학생들 교육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했고, 양재학 교장은 "학교에서 꼭 필요했던 자전거를 지원해준 경륜경정사업본부에 감사드린다. 지원해 준 자전거는 학생들의 자전거 체험 교육을 위해 요긴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서는 경륜경정사업본부 이창국 심판장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전거 관련 직업소개와 헬멧 착용법, 자전거 안전검사 등 자전거 안전하게 타기 교육도 진행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위로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