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경마

뉴스

마사회, 경마 전광판 통해 뽀로로 상영

기사입력| 2017-08-10 15:19:11
한국마사회는 지난 10일(수), 8월부터 9월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뽀로로 영화를 상영한다고 밝혔다. 20일(일)에 '슈퍼썰매 대모험'이, 27일(일) '컴퓨터 왕국 대모험'이 오후 7시 20분부터 상영되며, 9월 2일(토)에는 '눈요정 마을 대모험'이 오후 6시 20분부터 관객들을 찾는다. 상영장소는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관람대 일대다.

'비전 127'은 가로 127.2m, 세로 13.6m의 Full HD 초고화질 전광판이다. 한국마사회는 '비전 127'을 이용, 그동안 영화와 연극, 발레 공연 등을 상영하며 인근 주민들에게 지속적으로 문화레저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뽀로로는 아이코닉스가 기획하고 SK브로드밴드, EBS 등이 공동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이다. EBS 방송 당시 시청률 5%를 기록하며 전국적으로 숱한 화제를 모았고, 이후 '슈퍼썰매 대모험' 등이 극장판으로 제작됐다. 마사회 관계자는 "다양한 계층을 아우를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평가받고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는 물론 부모님들도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희망한다"고 했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좌석을 신청할 필요도 없다. 영화 시작 전에 행사장을 방문해 희망하는 좌석에 앉기만 하면 된다. 또한, 20일(일)과 27일(일)은 오후 6시 30분부터 9월 2일(토)은 오후 5시 30분부터 무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과천 인근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레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 5월부터 '비전127 문화예술의 날'을 운영하고 있다. 지금까지 호두까기 인형, 보물섬 두 작품을 상영했으며, 모두 '예술의 전당'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http://park.kra.c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위로
  • 목록보기